리소스센터

각 지부에서 오프라인 행사시에 필요한 자료들을 서로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자료가 수집되는대로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각 지역 교우회 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info@kuamerica.org로 연락 주십시오.
Get the Flash Player to see this rotator.
총연 결성시 대외협력처장 축사
20/04/2024
Posted by 총연 (국문 92) Bt_email

미주 교우 총연합회 웹사이트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드넓은 미국 대륙은 물론 캐나다와 중남미를 아우르는 미주 교우 총연합회의 화합의 장이 될 웹사이트 개설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운 조국을 떠나 태평양 건너 지구 반대편에서 생활하시는 교우님들의 투지와 개척자 정신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 이 웹 사이트가 미주 지역 교우는 물론 전 세계에 퍼져있는 교우들의 소통 한마당이 되기 바랍니다.

모교도 변화하는 사회와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모든 학내 구성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국내 명문 대학에 만족하지 않고 학문과 국제 경쟁력을 갖춘 인재 양성에 있어서 세계선도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더 큰 사랑으로 지원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제 이 웹사이트가 교우와 교우, 그리고 연합회와 모교를 연결하는 소통과 통섭의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이 공간에서는 교우님들과 모교 구성원들이 바로 옆에 있는 것처럼 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암의 언덕, 마음의 고향에서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교우님들 가정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2009년 6월 24일
고려대학교 대외협력처장
정 진 택 (기계 79)